소통공간

용봉청소년문화의집은 청소년들을 위한 열린 문화공간입니다.

보도자료

용봉청소년문화의집 방과후아카데미, SK그룹 행복얼라이언스와 (유)자미푸드‘행복상자’를 통해 행복을 전달받다.

 

- 기사명 : 용봉청소년문화의집 방과후아카데미, SK그룹 행복얼라이언스와 (유)자미푸드‘행복상자’를 통해 행복을 전달받다.

- 기재일자 : 2021.01.12

- 출처 : 용봉청소년문화의집 방과후아카데미, SK그룹 행복얼라이언스와 (유)자미푸드‘행복상자’를 통해 행복을 전달받다. (wooriilbomedia.com)

 

광주광역시용봉청소년문화의집(관장 정은주) 지난 10일 SK그룹 행복얼라이언스와 (유)자미푸드를 통하여 작년에 이어‘행복상자’물품지원을 받았다. 행복상자 안에는 비타민, 홍삼젤리, 손소독제, 손세정제, 칫솔, 여성용품, 양말, 입술보호제, 곰탕 등 사랑과 정성이 담긴 물품들이 가득 채워져있었다.

 

광주광역시용봉청소년문화의집 정은주 관장은 “작년과 올해에 이어 행복상자를 통해 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들이 마음이 따뜻해지고 행복해질 수 있었다. 이번 기회에 다시금 SK그룹 행복얼라이언스와 (유)자미푸드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라고 말했다.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와우”는 초등 4학년~6학년을 대상으로 학습지원, 체험활동, 자기개발, 진로체험, 역량강화, 특별지원, 생활지원 등 다양한 영역에서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종합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연중 대상 청소년들을 모집하고 있다. (문의 : 062-710-0926)

광주광역시용봉청소년문화의집은 광주광역시청이 설립하고 사)광주CYA에서 수탁운영중인 청소년수련시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