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공간

용봉청소년문화의집은 청소년들을 위한 열린 문화공간입니다.

보도자료

용봉청소년문화의집 방과후 아카데미 ‘행복상자’ 를 통해 행복을 전달받다-한국시민기자협회

 용봉청소년문화의집 방과후 아카데미 ‘행복상자’ 를 통해 행복을 전달받다.


광주광역시용봉청소년문화의집(관장 정은주) 지난 18일 SK그룹 행복얼라이언스와 (유)자미푸드를 통하여 매년 ‘행복상자’물품지원을 받고있다. 행복상자 안에는 비타민, 유기농 스낵, 쇠고기 미역죽, 비타민 크림, 데일리 워터 스킨, 하이드레이팅 워터, 립밤, NCT드림 CD 및 포토카드, 캐모마일과 페퍼민트 티백 차 등 사랑과 정성이 담긴 물품들이 가득 채워져있었다.

광주광역시용봉청소년문화의집 정은주 관장은 “자미푸드와 함께한 매년마다 행복상자를 통해 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들에게 새로운 행복을 안겨주고 따뜻한 겨울을 만들 수 있었다. 이번 기회에 다시금 SK그룹 행복얼라이언스와 (유)자미푸드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라고 말했다.

초등 6학년 라온반 박OO 청소년은 “행복상자를 열어보며 마음이 두근두근거렸어요. 맛있는 간식도 있고, 화장품도 있고, 주방세제도 있고~ 가족들 모두가 함께 행복상자를 행복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좋아요.”라고 말했다.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와우”는 초등 4학년~6학년을 대상으로 학습지원, 체험활동, 자기개발, 진로체험, 역량강화, 특별지원, 생활지원 등 다양한 영역에서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종합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연중 대상 청소년들을 모집하고 있다. 



출처 : 용봉청소년문화의집 방과후 아카데미 ‘행복상자’ 를 통해 행복을 전달받다. -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civilreporter.co.kr)